서귀포 호텔 추천 :: 그랜드밀리언스호텔 서귀포 2박 숙박 솔직 후기

 

서귀포 그랜드밀리언스호텔에서 연박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틀동안 묵으며 느꼈던 솔직 후기를 이제부터 남겨보려고 하는데요. 어디까지나 제 개인 의견이며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저는 여행을 위해 숙박을 했구요. 혼자 여행했기 때문에 제일 저렴한 방을 찾아 예약했습니다. 야놀자를 통해 실시했으며 평일 기준 1박에 2만원 중반대에 예약하였습니다. 노뷰 더블 방이었구요. 위치는 차량을 통해 이동했기 때문에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외관은 위와 같습니다. 공무원연금공단 주변에 있기 때문에 내비게이션 검색이 어려우신 분들은 공무원연금공단을 찾아오시면 될듯 합니다.

 

주차는 바로 앞에 이렇게 대시면 단속에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물어보니 인근에 주차장이 큰 게 있었습니다. 걸어서 1분이면 가니, 앞에 대시지 마시고 야외주차장으로 옮겨 대시면 될듯 합니다. 체크인을 하고 건물 내부로 들어가봤는데요.

 

우선 1층은 이렇게 조성돼 있습니다. 1층 의자에 앉아 대화를 나누는 분들, 쉬는 분들이 종종 보였는데요. 저도 아이패드 들고 내려와서 넷플릭스를 보기도(...) 했었답니다. 

11층까지 있는 건물이구요. 저는 7층 객실에서 묵었답니다. 객실 내부는 아래와 같았는데요.

 

아주아주 깔끔하고 안락했습니다. 저는 노뷰 방을 예약했는데... 뷰가 어떻길래 노뷰이지? 라고 생각을 했거든요. 그래서 창문을 열어보니...

 

그냥 옆 호텔이랑 붙어있어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곳이었어요. 그래서 창문은 환기시킬 때만 열고 커튼을 쳐놨었답니다. 조식은 신청하면 먹을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저는 신청하지 않았답니다

이렇게 서귀포 그랜드밀리언스호텔 객실을 알아봤는데요. 저는 재방문 의사 있을 정도로 좋았답니다. 가격도 저렴했고 객실 내부도 정말 만족했어요. 위치는 아래에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