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보조배터리 대여 가능

 

카페를 최근 자주 가게 되며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투썸플레이스에 방문했을 때 있었던 일인데요. 개인적으로 스마트폰 충전은 꼬박 하지만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충전을 자꾸 까먹습니다. 이동하는 중간에 배터리가 없어 꺼지기도 하는데요. 만약 이럴 때 투썸플레이스를 방문한다면 보조배터리를 손쉽게 대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카페에 가면 콘센트가 있기 때문에 충전을 쉽게 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저처럼 아무것도 없이 맨몸으로 카페에 간다면 이는 무용지물인 격일 것입니다. 이 때문에서인지 카페에서 보조배터리를 빌릴 수 있었고, 이는 꽤나 유용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제가 방문한 투썸플레이스 김해구산점의 경우 보조배터리 대여할 시, 신분증만 맡기면 가능했습니다. 이밖의 다른 투썸플레이스 매장도 비슷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여 방법으로는 대여자의 신분증을 맡기면 본인 충전 단자에 맞는 케이블을 연결해 보조배터리를 대여해주게 됩니다. 따로 추가비용이 들지 않고 빌릴 수 있었습니다.

 

보조배터리는 6000mAh에 5V 2A 출력의 배터리를 빌려줍니다. 충전은 가득 되어있으며 일반적인 충전 속도와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 배터리가 10%간당간당했는데, 커피마시며 쉬다가 완충하고 다시 일정을 이어가야겠어요.

 

만약 저처럼 딱 지갑만 들고 카페에 간다면, 그럴 때 배터리가 없다면. 보조배터리를 대여할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