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서 난리난 남구 노래방 살인사건

 

최근 온갖 사건 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것들이 사회적으로 문제가 참 많이 되고 있는데요. 8월 13일에는 울산의 한 노래방에서 50대 남녀 3명이 모두 숨지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얼마전 대구 살인사건(관련글)에 이어 바로 인근 울산에서도 충격적인 일이 벌어지며 지역민들의 두려움은 커지고 있는데요. 무슨 일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슨일?

 

사건은 같은 날 새벽에 일어났는데요. 남구 한 노래방에서 노래방 업주를 포함한 50대 남녀가 쓰러진 채 발견됩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 및 소방당국에 의해 이송이 됐는데요. 결국 이들은 끝내 숨지게 됩니다.

이들은 노래방 밖 계단에서 최초 발견이 됐는데요. 그곳에서 피를 흘리며 쓰러져있었다고 합니다. 연합뉴스 기사에 따르면 한 남성이 나머지 두 명을 살해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경찰은 판단했다고 합니다.
 


아울러 이들은 최근에 갈등이 있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모두 아는 사이인 점, 최근 갈등이 있었던 점을 보아 살인사건은 외부 개입이 아닌, 서로간 있었던 일로 보입니다. 

그러나 경찰은 아직 '수사중'이므로 정확한 내용은 밝히기 힘들다고 전해졌습니다. 그러면서 CCTV등을 토대로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은....

 

해당 기사가 업로드되고 얼마있지 않아 많은 댓글이 달렸습니다. 그만큼 충격적인 일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많은 분들이 '끔찍한 일'이라면서 안타깝다는 취지의 말을 했습니다.

 

물론 정확한 사안은 확인되지 않으나, 생명을 앗아간 점을 봤을 때 참 안타깝고 일어나면 안 될 일로 보여집니다. 그만큼 최근 생명경시현상이 더 심해지고 있고 무서운 세상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고인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