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제2경인고속도로 인천 방향 큰일난 연쇄추돌사고

 

고속도로에서 운전은 매우 조심해서 해야합니다. 특히 1차로는 추월차선이기 때문에 더 주의해야할 것인데요. 최근 새벽에 충격적인 일이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바로 무슨 이유에선지 고속도로 1차로에 멈춰선 차량 때문에 차량 8대가 연달아 부딪혀 결국 사망자까자 생겨난 일입니다. 1명이 사망하고 총 12명이 다쳤는데요.

 

 

 

이상 TV조선 캡처

 

무슨 일인고 하니, 음주 차량 때문이었습니다. 정확히는 경기도 시흥시 제2경인고속도로 인천 방향 안현분기점 인근에서 몽골인이 운전하던 K5승용차가 1차로에 멈춰 서있다가 K3, 투싼 등이 들이받고 이밖에 택시, 포터 등도 사고가 난 상황인데요.

 

그러면서 차량의 잔해물 등으로 인해 나머지 차량도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서 사고가 난 K5 승용차 운전자는 몽골인 남성으로, 혈중알코올농도가 0.08%수준이었다고 전해지는데요. 이는 운전면허 취소 수준으로 확인됩니다.

 

 

 

반응은...

 

안타까운 사고지만 인명피해는 참 가슴아픈 일인데요. 댓글에서도 이 같은 내용과 함께 '주의하라'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아래는 위 이미지를 가져온 TV조선의 댓글입니다.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V조선 유튜브 댓글

 

 

그리고 아래 이미지는 연합뉴스의 댓글입니다. 외국인 운전자에 대한 우려와 우리나라 사회에 외국인 유입에 대한 우려의 댓글이 보입니다. 

 

연합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