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캡사이신 매운사랑 발표 

 

요즘 연예인들이 제2의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 인기인듯 합니다. 유재석-유산슬부터해서 김신영-김다비, 여기에 최근 개그맨 신봉선도 새로운 도전에 나섰는데요. 부캐릭터 가수 '캡사이신'으로 노래를 발표한다고 합니다. 

 

신봉선은 8월 20일 부캐릭터인 가수 '캡사이신'으로 스파이시 발라드 '매운 사랑(Narr.DOKO)' 음원으로 발매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는 캡사이신이 말초신경을 건드리는 것처럼 만남과 이별로 사랑의 매운맛을 알게 된 한 여자의 고통스러운 아픔을 진하게 표현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하 신봉선 SNS캡처

 

또한 신봉선의 가창력도 더해져 팬들의 귀를 호강시켜줄 것으로도 짐작됩니다. 

 

아울러 해당 노래는 멜로디가 호소력이 짙은 것으로 알려져 이으며 미디움템포 발라드곡으로 이른바 '정통 발라드'를 잘 표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변신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이번 노래에서 주목받는 점은 김다비(김신영)가 앨범 전반적인 제작을 맡는다는 점인데요. 아시다시피 김신영은 만능 엔터테이너로 유명합니다.

 

또한 뮤직비디오 연출도 함께하면서 더 창의적인 내용이 담기게 됐습니다. 

 

 

가수 '캡사이신'은 20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발매, 12시 김신영이 진행하는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에서 첫 방송 데뷔가 예정돼 있습니다.

 

아울러 같은날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는 '캡사이신'의 소박한 쇼케이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당연히 음악프로도 나옵니다. 22일 예정돼 있는 MBC '쇼! 음악중심'에도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처럼 다재다능한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