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 여성 지원자 정유인

 

가짜사나이를 아시나요? 가짜사나이는 피지컬갤러리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운영하는 한 프로그램인데요. 마치 군인을 연상케하는 복장과 트레이닝으로 참가자들과 함께 훈련하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시즌1때 엄청난 인기를 끌어, 현재 시즌2 제작을 앞두고 있는데요. 최근까지 2기에 참여할 인원을 모집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가운데 유일하게 여성 지원자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해당 지원자는 바로 정유인 수영 국가대표 선수입니다.

 


정유인 선수는 자신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원 동기를 전했는데요. 정유인 선수는 "여러 꿈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 하나가 여군이 되는 것이었다"면서도 "수영선수를 하다보니 여군을 할 시기를 놓쳤다"며 이유를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영상을 통해 자신의 운동 능력을 선보였는데요.

푸쉬업부터 윗몸일으키기, 버피테스트, 턱걸이, 스쿼트 등 수준 이상의 실력을 보이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상 정유인 유튜브 채널 캡처.

그는 영상을 통해 총 푸쉬업 50회, 윗몸일으키기 51회, 버피 26회, 턱걸이와 스쿼트는 각각 17회와 59회를 선보였습니다.

 

정유인 선수는 현재 경북도청 수영선수로, 2019년 광주 세계 수영 선수권대회 여자 계영 400m에서 3분 42초 58로 한국 신기록을 세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정유인 선수 외에도 가짜사나이를 지원한 연예인 및 운동선수는 많은데요. 김동현, 줄리엔강을 비롯해서 수많은 유튜버들이 지원했습니다.

 

 

이상 줄리엔강/김동현 유튜브 캡처.

한편 가짜사나이는 헬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가 민간군사기업 '무사트'와 함께 기획, 제작한 유튜브 웹 예능으로 한달 만에 누적 조회수 4000만건을 훌쩍 넘길정도로 인기였습니다.

 

이번 시즌2의 경우 이보다 더 높은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과연 누가 참가자로 뽑힐지 기대가 됩니다.